롤강의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Wiki Article

실현할 수 있는 곳이 되기 위해 항상 학생들만을 바라보며 롤을 가르쳐오고 있습니다.

네. 롤 대리 진행 시 스펠, 아이템 위치는 추가비용 따로 없이 맞춰드리고 있습니다.

로드맵 멘토링 커뮤니티 질문 & 답변 자유주제 스터디 블로그 인프런 수강평 멘토링 후기 인프런 피드 강의·기능 요청 통합 검색

좋은 강의였습니다. 덕분에 리그오브레전드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 관전 피드백 -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정말로 신뢰를 가지고 내 아이디를 알려줄 수 있는지, 이 곳을 신뢰해도 되는 건지 말이죠.

계정을 사용하셔야 한다거나 하는 이유로 급하게 작업을 중지해야 할 경우 말씀 해주시면 바로 작업을 중지해드리겠습니다.

롤대리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기본적으로 유튜브에서 보시던 관전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되며,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즉각 피드백 해드립니다.

라인전,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 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업계 유일 이그자일팀 고객님들께만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롤대리 티어제는 .이런 고객님들께 .추천드려요!

On the other hand, from time to time gamers may need to substitute for the teammate in a distinct part, and This may be challenging.

롤을 잘하고 싶어하고, 프로게이머가 되고 싶은 모든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고,

플레이스타일 분석과 같은 고객님들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하여 고객님들에게 딱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Report this wiki page